적극 지지자 (1)
  • 현봉송
  • 2010-07-13 16:23:02
  • 조회수 : 4,340
전 평소부터 황장엽선생을 존경하고 있으며, 그가 생각하는 북한에 대한 접근방법이며, 통일방법에 동조하고 있는 회원입니다.
 
자유북한방송의 자료는 거의 다 읽어보았는데, 탈북지식인들 사이에도 불화가 많은것으로 비춰져 적지않이 걱정입니다. 
 
각설하고, 저는 남한에서 남한의 평범한 부모 밑에서 자라나, 정상적인 사고를 지니고 있는 1남 1녀의 자녀를 둔 지극히 평범한 40대 직장인입니다.  자유북한 방송을 통해 북에 사는 우리동포의 비참하고 지옥같은 생활을 접해 볼때면 가슴이 아파 눈물이 날 지경입니다. 그들을 독재자로 부터 구해내는데 현 세대를 사는 한 대한민국 국민으로서 꼭 무엇인가를 해야겠다는 사명감을 느끼고 있습니다.  여러가지 방법론이 있겠지만, 지금까지 찾아본 결과로는 황선생님의 방향이 제일 옳은것 같다는 제 생각에 적극 동참하고 싶어 이렇게 글을 씁니다.  사실이지, 가정이 있는 가장이며, 직장을 다니고 있기 때문에 시간적, 경제적 제약이 많이 있습니다.  그럼에도 불구하고  저는 평범한 회원이 아닌, 좀 더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싶은 생각이 있습니다.. 우리세대는 분명 통일 세대이고 그 주역이라는 생각이 듭니다. 이러한 한반도의 중요한 역사적 시점에서, 저도 작은 힘이나마, 돕고 싶습니다.  어떻게 하면 적극 참여할 수 있는지 알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 
적극 동참하고 싶은 북한민주화 위원회 지지자..
 

댓글목록

CDNK님의 댓글

CDNK 작성일

감사합니다. 신세계님의 "우리세대는 분명 통일세대이고 그 주역"이라고 하신 말씀이 넘 가슴에 와 닿는것 같습니다. 적극적으로 참여하시고 싶다고 하셨는데  이렇게 저의 홈피를 찾아주셔서 적극 지지해주시고 격려해주시는 그 말씀이면 저희로써는 더없이 감사합니다. 좋은 말씀 다 시한번 감사드리며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십시오.